홈 > Our Story > About Cellplus
About Cellplus

누구나 만들 수 있는 제품은 결코 만들지 않습니다.

셀플러스는 수입에 의존해 오던 요거트 아이스크림 파우더의 국산화에 앞장서 왔으며, 자체 R&D와 제조 라인을 갖춰 우수한 품질 철학과 철저한 위생 관리로 이미 많은 대형 프랜차이즈 카페에 파우더를 공급, 그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 받은 파우더 전문 제조 기업입니다. 응원해주세요.

셀플러스는 지난 10여 년 동안 국내 카페 문화와 함께 성장해 온 기업입니다.

‘요고빙고’ 브랜드로 10여 년 간 국내 호텔 및 프랜차이즈 카페 본사에 공급하며, 꾸준히 성장해왔습니다. 2011년 ‘스위트페이지’ 브랜드 런칭으로 또 다른 도약을 하고 있습니다. 웰빙에 포커스를 맞춰 10여 종류가 넘는 프로즌 요거트 파우더 시리즈 외에 건강식재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개발한 녹차 파우더, 프라페 파우더,버블티 파우더 등 다양한 종류의 프리미엄급 파우더를 출시하며 카페 메뉴의 방향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세계로 뻗어 나가는 셀플러스입니다.

국내는 물론 일본, 호주, 말레이시아, 중국 등 해외시장 수출에서도 좋은 성과를 계속 이어나가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높은 기대치와 만족을 위해 다양한 맛과 건강을 생각하고 연구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기업 발전과 국가 발전에 기여한다는 자부심으로 성실하고 튼튼한 실력으로 성장해 가는 셀플러스의 활약을 기대하고 지켜봐 주십시오.

Sub menu